아이가 갑자기 몰랑이(?)에 빠져서..주문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캐릭터값인지..비슷한 제품 보다 가격대가 있는건 사실이네요..다행히 건전지넣고 작동시켰을때 문제없이 잘 작동되었구요..소리가 없는편은 아니지만 이런 제품들이 다 소리가 있는편이라 (참고로 비슷한제품들 4개째 구매에요..이제품까지..ㅋㅋ) 딱히 이 제품 소리가 엄청 더 크다 이런건 없었어요..
교환후 리뷰 추가 합니다.
이전은 공사장 수준이었는데 교환받은 재품은 훨씬 소리가 적어요. 이것도 어딘가 플라스틱 닿는 소리가 나서 휭휭 긁히는 소리가 좀 나지만 지난번처럼 못쓰겠다 수준은 아니라서 교환받은 제품으로 쓰려고 합니다. 역시 전 제품이 불량이 확실한 듯 해요.
그런데 지난번건 깨끗했는데 이건 좀 지저분하네요..
‐————
귀엽고 예쁘고 디자인은 만족스럽습니다. 배송도 좋습니다.
하지만 소리가 너무 커서 좀 많이 당황스럽네요. 이정도면 그냥 핸디청소기 가져와서 쓰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그쪽이 소리가 더 듣기 좋아요 ㅠㅠ 소리 들었으면 안 샀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 리뷰에서 이정도는 아니었던걸로 보아 저희 제품이 이상한건가 싶어 동영상 리뷰 올리고 싶은데 쿠팡 리뷰어만 동영상을 올릴 수 있다네요…….
우리 귀염둥이 조카가 한글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요녀석이 더러운 거에 약간 강박이 있어서 지우개 가루 생기는 거에 스트레스 받아 하더라구요. 자기가 청소하기 힘들다고ㅜㅜ(그래서 지우개 쓰는 걸 싫어함ㅋㅋㅋ) 걱정말고 지우개질 하라고 요 제품을 사서 선물로 줬습니다.
원리가 어떻게 되냐고 계속 물어서봐서 같이 분해해서 안에 건전지 넣는 곳의 모터 작동 설명과 지우개 가루 청소하는 방법을 알려줬어요.
안그래도 지우개가루가 계속 들어가면 고장나는 거 아니냐고 걱정하더니 세상 편안한 표정 짓더라구요ㅋㅋㅋ
한글판 찾아가며 혼자 몰랑청소기 단어를 읽더니 너무 행복해합니다.
햄스터 안아주듯 청소기 끌어안고 연신 고맙습니다 그러는데 괜히 제가 다 찡하네요ㅎㅎ
::::::::::
아 참고로 저는 그 고양이모양과 버섯모양 지우개 청소기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그림그릴때도 쓰고 도면그릴때도 쓰고 ㅋㅋ 책상마다 두고 씁니당) 말랑청소기는 소음이 타제품과 비교하여 현저히 적습니다!!!
지우개청소기들이 어찌나 튼튼한지 몇년을 써도 고장 한 번 안나지만
만약 다시 살 일이 있으면 꼭 몰랑이로 사고 싶네요 ㅋㅋ(뭐… 2개 합한거랑 몰랑이 1개랑 가격이 같네요 ㅋㅋㅋ)
새벽에 공부하는 걸 좋아하는데 소음 때문에 그때는 지우개청소기를 쓸 수가 없거든요… (호옥시나 다른 집에 들릴까봐…)
그런데 몰랑청소기는 소리가 작아서 사용가능할 것 같네요.
추천합니다^_^/
담에 조카2호꺼도 사러 올게요~~
(자기도 한글 공부하면 사달라고 삐져가지구 ㅋㅋㅋ)
캐릭터때문에 보통꺼보다 살짝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다 느꼈지만 몰랑이에 빠진 아이를 위해 구매했어요. 이제 8살이 되면서 연필 쓸 일도 많아지고 또 집에서 연필로 그림을 그리고 지우고… 뒷정리를 시켜도 지우개가루같은건 제가 치우다보니… 조금더 깔끔하게 뒷정리를 하라는 의미로 사줬네요ㅡ 이런 미니책상청소기 처음 사봤는데 생각보다 모터가 쎄서 위에 떨어진 과자부스러기나 뭐 그런것도 다 정리가 잘돼요 근데 쓰레기분리함을 여는건 아이가 힘들어해서 열다보면 다 모아둔 쓰레기가 바닥으로 추락하는 불상사가… 그래도 간단히 사용하기엔 파워가 좋습니다 디자인도 귀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