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다른 걸 써보고
이건 어떨까 호기심에 구입.
더 맘에 듭니다.
깊이 있는 디자인도 제가 쓰기 편하고
입구에 심지 있는 것이 생각보다 단단함을 줘서 편하고
기존의 찍찍이는 옷을 뜯어놓곤 해서 승질났는데, 똑딱이라 좋고
다 예전에 스던 것보다 맘에 듭니다.
이거 헐면 또 구입할 듯!!!!!
크기를 더 큰거라고 착각하고 샀는데도 꽤 많이 담아져서 좋아요 ^^ 분리수거 통 치고는 작은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쑤셔 넣으면 계속 들어가서 차고 넘칠때까지 버리러 가지 않는게 장단점 입니다 ㅋㅋ 똑딱이로 서로 붙는 방식이 이전에 사용했던 벨크로 찍찍이 방식보다 잘 붙고 견고해서 좋은것 같아요. 찍찍이 방식은 무거워지면 박음질 부분이 튿어지더라구요.
첨에 딱 오픈했을 땐 좀 놀랐는데, 흰색에 가까울 줄 알았는데 기대보다 너무 어두웠거든요. 변색된 제품이 온 줄;;
정확히는 라이트 그레이네요.
참고하시라고 화이트 휴지통과 찍었습니다.
폭, 너비, 깊이 다 맘에 들어요. 집이 좁아서 폭과 너비는 작은 걸 원했고 많이 담으려면 대신 깊어야 하니까요.
저는 2개면 충분할 거 같아서 3개 중 2개만 사용해요.
흰색이 아니어서 별 4개요 ㅎ
집에서 나오는 쓰레기 잘 분리해놓고
분리수거날 한번에 나가서 싹 버리고 오는걸 좋아하는 스탈인데
알아보다가 적절하겠다 싶어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디자인도 심플, 높이와 깊이가 적당해서
플라스틱의 경우, 맥주 댓병기준으로 한 10개넘게 넉넉히
들어가더라구요
플라스틱/종이류/비닐류 세가지로 구분해서 사용중인데
한번에 들고나가기도 편하고
얼룩도 흐르는 물에 슥 씻고 툭툭털면 끝
세개모두 옆측면에 똑딱이3개씩 달려있어 다같이 사용하거나
따로따로 사용도 가능
너무 좋아요, 필요하면 또 구매하겠음
구매시기: 2021년 6월
구매가격: 12,690원
비닐봉투로 대충 재활용 정리하다가 너무 보기싫어서 이 제품을 시켜봤어요. 공간이 딱 80cm라서 다른 90cm제품은 놓기가 어렵고 이 제품은 폭리 좁아 가능할 거 같더라고요. 역시 예상대로 딱 맞았어요.
여러분들이 흐물흐물하다고 쓰셔서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안 흐물거려요. 바닥부분에는 딱딱한 깔판도 다 들어있고. 너무 흐물거리면 사이즈 맞는 박스 넣고 쓰셔도 될 거 같아요.
근데 의외로 높이가 높아서 현재 쓰고 있는 비닐봉투로는 커버가 안되더라고요. 다음엔 이 높이에 맞는 봉투를 구매해야겠습니다.
여튼 전반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만족스러워요!!
1. 사이즈 : 생각보다는 긴편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커서 당황했지만 아주 쓰기 좋은 사이즈라는 생각이 들어요. 심지어 저는 와인을 자주 마시는 편이라 너무 낮으면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했겠어요. 2주정도 사용한 지금 아주 만족하는 사이즈 입니다.
참고를 위해 330mm 맥주를 올려놨어요. 같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2. 재질 : 물청소도 용이한 재질이라서 한두번 사용하고 더러우면 물로 쓱~ 해주면 아주 깨끗해요
3. 특이사항 :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 좋고 3개가 단추로 이어져서 만약 2통만 먼저 탔다면 두통만 따로 떼어서 들고나가도 좋고, 3통이 다 차도 손잡이만 들고 딱 떼어내서 가면 되니 이보다 좋은게 어디있을까요?
** 총평 : 플라스틱 분리수거함이랑 엄청나게 고민했었는데,, 부피에 제한없이 많이 넣을 수 있는 제품이라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주 강추에요!!
1. 냄새
: 구매 후 냄새가 난다는 후기를 많이 보아 제품 수령 후에 가장 먼저 냄새를 맡았습니다. 아무래도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다보니 처음에는 냄새도 났었는데요. 물티슈로 닦아주거나 베란다에 비치하여 며칠간 냄새를 뺀 후 사용하시면 냄새로 인한 불편함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2. 용이성
: 많은 양의 플라스틱, 상자, 캔 등을 넣을 수 있다보니 공간 효율성이 매우 좋구요. 똑딱이만 제거하면 폐기물의 종류에 따라 폐기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각 폐기물 봉투마다 손잡이가 있다보니 들고 이동하는데도 정말 효율적입니다.
3. 유지/관리
재질 특성 상 내용물을 버린 후 물티슈로 제거하면 깨끗하고 냄새없이 관리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구성이 좋은 재질이라 내용물로 인한 찢어짐 우려는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다만 고정하는 쫄대 같은 것이 없다보니 처음에는 접힌 모양이 유지되는 단점은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에 있어서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틀 간 사용해보며 느낀 점을 작성하였으며 추후에 또 다른 장점이나 단점 발견 시 내용에 추가하겠습니다.
재활용분리수거함이 필요해서 구입해요.
구김때문에 지탱이 어렵단 후기때문에 고민했지만 원하던 디자인에 사이즈, 질감이라 그냥 선택했어요.
10점 만점에 8점 줍니다. 디자인 너무 이쁘고 일단 똑닥이 채우면 가운데 부분이 잡아줘서 잘 서있어요. 코팅지라 오염도 상관없을거 같고요. 2점 뺀 이유는 다른분들처럼 자꾸 구겨지는 사이드 부분때문이에요. 사진 첨부했어요. 재활용품 들어가 채워지면 해결될거고 안쓰러지니 상관은 없내요.
냄새는 좀 있는거 같은데 저희집은 뒷베란다에 둘거라 상관이 없어요. 며칠지나면 없어지지 않을까 싶어요.
배송이야 로켓 새벽배송이니 이루말할나위없고요.
잘쓰겠습니다.
(사용2주 후)
완전 펴져서 아무 문제없이 편리하게 잘 쓰고있어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