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받아서 착용하고 스윙 해봤는데.. 착용감도 좋네요. 두께감도 좋고, 딱 맞아서 좋습니다.
제 손 길이는 약 19cm 입니다. 24 구매했어요. 딱 좋네요. (아주 약간 작다는 느낌 있으나.. 가죽이라 커버 가능할듯해서 앞으로도 24 구매해서 사용하면 될것 같아요.)
필드용, 연습용 다 같이 사용 해도 무방 할 듯 합니다.
5벌 더 구매해서 선물 해줘도 욕 안먹을것 같아요.
저는 주로 스타필드 트래이더스에서 3피짜리 사서 썼는데 . 비교하자면 스타필드 3피스 짜리는 가죽이 약간 얇고, 이건 그거에 비해서 가죽이 아주 약간 두꺼운 정도. 그러나 저는 완전 만족 합니다.
해외 가시는 분들.. 10벌씩 챙겨 가세요. 이만한 거 없습니다. 진심
전에 22호를 샀는데 좀 작아서 다시 23호로 구매했습니다.
어떻게든 써보려고 했던 22호는 당근마켓으로 내일 거래 예정되어 있습니다.ㅋㅋ 역시 골프장갑은 손에 딱 맞아야지 안맞으면 못쓰겠더라구요. 역시 올양피가 그립에 감기는 손맛이 전 좋은거같습니다. 담에 다시 장갑이 필요해도 전 gear x재구매 할거같습니다.
재질, 디자인, 사이즈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원래 23호를 끼는데 이제품도 23호가 맞는것 같습니다.
다만 기존 23호보다는 약간 타이트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활동성(폈다 접었다)에 불편감이 있진 않습니다. 어쩌면 새제품이라 그럴수도 있겠습니다.
두어번 착용했는데 양피라 그런지 구김이 좀 있고, 그립의 색이 묻어납니다. 근데 여태 착용했던 제품들은 다그랬어서 골프장갑은 일반적으로 그런가싶습니다.
연습용으로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내피 재질도 보들하니 좋고요, 외피는 그립감이 쫙 달라 붙는것이 운동할 맛이 납니다.
포장도 개별로 되어 있어서 괜찮았구요, 배송은 말할 필요없는 로켓입니다.
필드에서도 사용했는데, 별 문제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다른후기에서도 본것 같은데, 내구성은 좀 약한것 같습니다.
손에 꼭 맞게 하려고 손등쪽을 세게 당기면 까만색 통풍구쪽이 왠지 찢어질것 같이 불안합니다.
그것빼고는 지인에게 추천할정도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