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600 사이즈 보드에 다 붙여 봤어요.
숫자랑 한글 두개 함으로 나누어져 담겨요.
숫자는 잘 닫기는데 한글은 양이 많아서 인지 잘 안닫기네요. 한글 정리함은 좀 컸으면 좋겠어요.
개당 사이즈가 유아에게는 좀 작은듯, 전 큼직한게 좋아서 개당 사이즈를 체크 못한 제 잘못이죠.
자석은 보드에 잘 붙어요.
“1”같은것에는 자석이 하나
그외는 두개 있어요.
총적으로 만족합니다.
– 33개월 아들 놀이 및 교육용으로 구입
– 구매전 상품평을 꼼꼼히 봤는데 대체적으로 자석가루에 대한 불만이 많았음. 복불복인거 같다는 평도 있어 뽑기운을 기대하며 구매 결정
– 타 제품(한글, 영어 대문자 구성)을 구매하려 했으나 영어보단 숫자가 더 나을꺼 같아 이 제품 구입
– 일단, 받아보고 제품 퀄리티에 너무나 실망했음.하하.
– 123개 조각중 마감처리가 되어 있는 건 25개뿐.. 나머지는 전부 마감처리가 되어있지 않아 하나하나 칼로 날카로운 부분 잘라냈음(자석가루는 안붙어 있는게 없을 정도로 모든 조각에 있었음..)
– 전부 떼어내는데 1시간 넘게 소요(허리가 무척 아팠음)
– 자석 세기는 약한편(흘러내리거나 하진 않고, 33개월 아들이 힘들이지 않고 붙였다 땠다 가능. 훨씬 어린 아가들도 문제 없을 정도로 약한편)
– 구성은 한글 2세트 숫자 3세트 있는데, 한글 3세트와 숫자 2세트가 더 유용하지 않을까 싶음
– 가성비 좋은 제품을 아주 좋아하지만 이 제품은 싸기만 한듯(싼 대신 어느정도의 노동을 해도 좋으시다면 구매하시길.. )
– 추가 구매는 이 제품으로 안할꺼 같다
– 판매자께서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교구인만큼 가격을 더 올리더라도 마무리(안전)에 더 많이 신경써야 할것 같네요
후기에서 검은 이물질 얘기를봐서 배송받고 물티슈로 닦는데 자석에서 떨어지는 검은조각들이 많네요. 그리고 마감처리가 좀 아쉬워요. 아이들 가지고 놀거라 일일이 확인했는데 거의 모두 이음새부분이 남아있었어요. 칼로 쉽게 제거되지만 하나씩 하려니 그것도 한참 걸렸네요.
밤에 몇시간 정리해서 좀 힘들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니 감수합니다. ^^
6살 큰아들 한글에 관심이 생긴것 같아 사줬어요.
덩달아 작은아들도 같이 관심가지는것 같네요.
다른 분들도 평에 써줬지만
자석 가루? 같은게 붙어있네요.
일일이 닦진 않았지만 붙어있는게 보이면
손으로 떼어줬어요.
집에 맘*보드 자석판이 있어서 거기에 붙여놓고
이름도 만들어보고 숫자도 해봤는데
떨어지지않고 잘 붙어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나중에 더 있다가 아이가 영문에도 관심을 가지면
구입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