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딸 에어팟이 고장나서 싼가격으로 구매했는데 잘 구매한것 같아요 디자인도 예쁘고 보조배터리도 있어 편리 할것 같아요
장점
디자인이 예쁨
보조배터리 가 있어 편리함
가격 대비해서 음질이 좋음
단점
본체 배터리가 늦게됌
끝! 많은 사람이 구매했음 좋겠네요
실제 사용후기! 음질이 많이 좋아요 배터리도 늦게되고요 계속 써보고 쓸게요!!
거의 3주쯤? 후기
써보니 보조배터리 배터리가 너무 빨리 들어요 건쫌 별로 였었요 음질은 여전히 좋아요 아! 근데 1쪽만 낄려면 갑자기 꺼져요 싼맛에 사는데 결과물이 아주 살짝 아쉬워요ㅠㅡㅠ 그래도 딸아이가 만족 하니 좋아요 근데 충전 케이블이 저에게 맞지만 딸아이에게 않맞네요~ 걍 샀어요 10%정도 아까워요 사람 마다 다른거 같아요~
폰에 블루투스를 연결하는데 처음 연결후,
통화가 끝나고 왠 소리가 자꾸나서 놀랐어요.
분명 FT10으로 연결했는데?
통화도 음악을 듣는 것도 아닌데 소리가 자꾸 들려서 무서웠어요.
정확한 소리는 아니고 두명이상이 제각각 따로 말하는것처럼…
그래서 블루투스를 보니 연결 가능한 기기에 다시 FT10이 있었고, 등록돈 기기 목록에도 FT10 이 있었습니다.
연결 가능한 기기에서 다시 Ft10을 연결하니 등록된 기기에 FT10 이 2개가 됬어요.
먼저 설치했던 FT10이 내 폰의 목록에서 밑에 있는것으로 보고 설치를 제거했더니 이상한 잡음은 안들렸습니다.
이상한 경험입니다…
☆장점☆
1. 충전할때 본체 충전량표시랑 이어폰 충전상태를 볼수 있는점.
2. 본체 충전포트가 Type-C라서 기존 가지고 있는 케이블과 호환이 되니 따로 긴 케이블 구매가 필요없음.
☆단점☆
1. 이어캡 사용설명서에도 적혀있뜻 소, 중, 대 사이즈가 있다라고 되어있지만 소, 중, 중사이즈만 있습니다.
2. 이어폰이 좌 우측 구분이 없습니다. 충전 할때도 구분이 없고, 귀에 꼽을때도 구분이 없습니다.
3. 이어캡이 소, 중사이즈만 있어서 귀에 좀 헐거우면서도 밀착이 안되고 그렇다고 꾹 눌러 귀에 꼽자니 30분도 사용안했는데 귀만 아픕니다.
4. 처음들었을때는 내가 귀에 잘못 밀착시킨줄 알았는데 막귀인 내가 들어도 가끔씩 음질이 듣기 거북한 소리가 있네요.
싸서 대충쓰려고 구매했지만 진짜 귀 밀착성과 통증, 음질때문에 대충 사용이 가능할지도 의문이네요.
===============================================================
2월25일 구매했는데 지금 3월20일 한달도 안됬는데 본체 충전안됨.
고로 이어폰도 충전 안됨.
아니 뭐 이런…. @#%~^&
일단 이가격에 로켓 무료배송 맘에들고 시작함니다.
일단 2주정도 사용했는데
장점: 1)자동 온 오프 << 이거 요즘 다되는거 같은데 사실 기존 구형 이어폰은 눌러서 종료하던 터라 만족함.
2)밧데리 충전 일단 케이스 대용량이고 완충한번이면 제기준 한달정도는 충분히 사용할거 같아요..
2주에 20프로정도 사용한거 같습니다.,,
3) 가성비 음질은 뭐 ,, 제가 막귀라 ㅎㅎ 그냥저냥 괜찬음 ,,, 지하철에서 사람들 많을때 이동 중에
조금 끈기는거 느끼네요
결론: 가성비 갑이니 경험차 한번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