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여자친구가 먼저 사서 사용해보고 좋다고 추천하여 저도 사게 된 제품입니다. 높은 평점과 1100개가 넘는 긍정적인 리뷰만 보고 마음 놓고 구매해서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시점은 7월 16일로 오늘 기준으로 한달하고 일주일 정도 지난 시점입니다. 문제는 한달이 막 지났을 무렵부터 전에는 잘 작동하던 후미등이 완충을 하고서 전원을 켜도 켜지지 않는 상황이 발생한 것 입니다. 처음에는 충전이 안되어서 그런 줄 알고 하루종일 충전기에 꽂아 놓았습니다. 충전기에 꽂혀진 상태에서는 잘 작동하여 충전이 안되어 그랬구나 착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충전기를 뽑고 나서는 다시 전원이 안 켜지는 문제가 생깁니다. 문제를 인식하고 나서 구매했던 페이지로 돌아와서 리뷰가 아닌 상대적으로 적게 작성된 상품문의 탭을 찾아보던 중 저만 그런 문제가 발생하는게 아니라는 것을 확인합니다. 첨부해 놓은 이미지에서 확인하시면 아시겠지만 많지 않은 확률로 수령 후 한달 전후에 문제가 발생하는 제품들이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구매 후 한 달이 지난 구매자에게는 A/S의 방법이 전혀 없고, 한 달이 지나지 않은 구매자에 한해 수거 후 확인하여 조치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구매할때는 보통 리뷰만 보고 사시는 분들이 많은데, 꼭! 상품문의도 잘 확인하시고 구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A/S가 되지 않을 것이 분명하기에 그냥 폐기처분하고 다른 제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분명 제품에 문제가 없으면 객관적으로 봤을때 참 괜찮은 제품인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뽑기운이 있다는 점과 A/S 기준에 대해서 잘 숙지하시고 구매 결정하시길 바라고, 다들 안전한 라이딩 되세요!
와이프가 자전거로 출퇴근한다고 자전거를 샀는데 걱정이 되어 하나 사서 달아보았습니다.
아무런 연결을 하지 않아도 센서를 이용해서 신기하게도 자전거 속도가 줄어들때 브레이크등이 들어오네요.
4가지 보드로 되어 있습니다. 점멸하는 패턴이 3가지에, 상시점등 모드까지 해서 4가지 모드이고요. 4가지 모든 모드에서 속도가 줄어들면 자동으로 브레이크 등이 밝게 점등 됩니다.
크기는 작지만 밝기는 짱입니다.
작은 크기에는 수은전지를 사용하는 제품들도 있던데요, 이 제품은 충전 방식이라 추가 비용도 안들어가고, 친환경적이라 더 좋네요.
아들은 낮에만 타고 다녀서 후미등 신경 안썼는데요, 브레이크 등까지 되니 친구들이랑 놀러다닐때 추돌 예방을 위해서 하나 더 구입합니다.
전자기기 덕후 2주차 자린이인데 자전거 용품 몰아서 산 것 중에 제일 만족하는 제품임
– 가격도 이정도면 충분한 것 같고
– 점멸모드로 하루에 1시간씩 쓰는데 이제 4칸 중에 1칸 닳음. 겁나 오래감
– 30초? 1분?정도 움직임 없으면 자동 절전 / 움직이면 다시 켜짐
– 기본밝기 짱짱하고 센서 있어서 브레이크 잡으면 자동차 브레이크등처럼 확 밝아지는 거 굿뜨!
– 고정 방식도 두가지라 원하는 방식으로 쌉가능
후미등은 걍 이거 사세요!
같이 자전거 타는 친구들도 달아줄겸해서 총 3개를 구입했는데
한개만 시트 마운트가 나사선이 뭉개졌는지 고정이 안되고 그냥 빠지길래
두개만 쓰고 하나는 교환받을라 했더니만
아침만해도 재고가 있던게 지금보니 벌써 품절이네요~
아쉽지만 한개는 환불 받아야 겠어요~
제품은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밝기도 좋고
센서들도 잘 작동하는거 같네요
감속 하면 기존에 밝기보다 더 밝아져서 야간에 확실하게 구분이 가능하구요
쉬고있을때는 자동으로 꺼졌다가 움직이면 알아서 켜지니까
너무 편하고 좋네요~
우려와 달리 튼튼해요 !
배터리 잔량도 확인할 수 있고,
불빛도 아주 밝고 안장에 장착했는데 장착대도
알루미늄 재질로 튼튼하게 만들어져있어요 !
설명서는 중국어로되어있지만 설명서는 없어도 될거같고,
구성품 5핀 USB충전잭, 육각렌치, 장착대 2개, 후미등
들어있어요 !
가격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설치도 간편했고 불도 잘 들어옵니다.
충격에도 반응을 하고 가만히 있었더니 진짜 꺼집니다.
브레이크 센스는 뒤에서 봐 줄 사람이 없어 아직 확인을 못 했네요…
하지만 지금 상황을 과도 이 가격에 충분한 것같습니다.
불빛도 몇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오래 사용할 수만 있으면 금상첨화일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