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키즈 전동칫솔~~~~
전동 칫솔이 만원초반대라 가격도 착하고♡♡♡♡
회전하듯 돌아가서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
칫솔모가 좀 비싸긴 하네요ㅋㅋ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는 칫솔이라서 칫솔모 자주 바꿔주려고 구매했어욤
칫솔모 구하기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
아이들 쓰는 오랄비 전동칫솔의 모가 떨어져 구매했습니다.
전동칫솔을 새로사는 정도의 칫솔모 가격에 다시또 고민했지만… 저렴한 호환용 칫솔의 후기나 상품평을 보니 아이들 쓰는 것인데 마감도 좋지 않아 보여 오랄비로 구매했어요.
전동 칫솔 구입할때 함께 들었던 그 칫솔모 그대로입니다.
한동안 코스트*나 트레이더*같은 창고형 마트에 칫솔모 세트만 판매하였는데 요즘은 찾기가 어렵네요T^T
두개가 한세트로 꽁꽁 포장되어 있고 제조일자도 비교적 최근이에요! 열어서 한개 뜯으면 이음새에 끼우는 고리와 칫솔모가 들어있습니다~ 칫솔모는 성인용보다 부들부들하고 굉장히 가지런해요!
설명에 따르면 칫솔모 가운데 파란색 부분이 닳고 휘어지면 교체 시기라고 하네요 보통 두달 좀 안되어 한번씩 교체하는 듯 합니다. 유치원에서 닦는 것을 제외하고 요걸로 하루 두번씩 닦는데 60일 정도면 한 120번 양치질까지는 버티는 것 같네요ㅎㅎ
{ 교 체 주 기}
저희집은 두 아이가 다 요 전동칫솔 쓰는데 이 닦는 방법이나 성향에 따라 칫솔모 닳는 속도가 완전 다르네요. 둘째는 이빨 위주로 꼼꼼하고 세게 눌러 닦는 편인데 두달이면 완전 닳아 버립니다.
첫째는 잇몸위주로 설렁설렁 닦는 편인데 두달이 되어도 거의 변함이 없어요… 한마디로 대충 닦는 것인데 그럼 세달까지도 사용 가능합니다 ㅠㅠㅋㅋㅋ 웃프네요.
근데 특이하게 첫째는 충치가 하나 없고, 둘째는 충치가 3개입니다… 이도 타고난게 있는건지… 어쨌든 큰 아이도 매번 꼼꼼하게 닦으라고 주의를 주지만 언제 나아질까 싶네요ㅎㅎ
비싸지만 그래도 이렇게 귀찮아 하는 아이들은 손으로 세번 문지를 부위도 전동모가 20번은 더 문질러 줄테니 그정도 만족하고 계속 사용해야겠습니다.
가격이 항상 부담이라 별하나 빼요ㅎㅎ 요번처럼 할인할 때 노려 또 쟁여 두어보겠습니다!
애 유치원때부터써서 9살까지 참 잘썼어요
처음에 양치하는걸 너무 귀찮아해서 사줬는데
자동으로되니 잘 하더라구요ㅎㅎ
지금 10살되었는데 올해 초까지 리필모 사서 계속 쓰다가
이도 거의 다 갈았고 해서 이번에 성인껄로 바꿔줬습니다
거의 4년동안 쓰면서 추가 충치도 없었고
무엇보다 양치를 잘하게되어 기분이좋네요~~
잘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