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선이 부족한 경차에는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차안에서 휴대폰충전은 물론 선풍기 그리고 미니 공기청정기까지 돌리는데 필수 아이템이죠.
겨울에는 방전 위험이 있어 조심해야하지만 방전 위험이 적고 전기사용기 많은 여름에는 실용적입니다.
몇일 더 써봐야 더 알겠지만 일단 만족입니다.
과거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 튼튼해 보이고 좋습니다.
벨크로를 붙이려 한다면 시거짹 양쪽면이 모두 웨이브라 만족스럽게 붙지는 않습니다.
2개의 USB 포트 4A 충전이라는 것은, 시거잭을 사용하지 않을 때의 가능 용량인가요?
시거잭 하나 사용(실내 공기청정기)과 USB 하나를 사용하는데, 고속충전도 아닌 일반 충전이 되는군요.
이 부분은 궁금한 내역입니다.
✅주문일:20-10-17
✅배송일:20-10-19
✅구매가격:13,920원
✅제품특징&구매이유
1.시거잭이 하나밖에 없는 차량에게 여분의 시거잭여유와 USB단자까지 준다.
2.시거잭크기가 크면 안들어간다.
3.선의 여유가 너무 길다.
4.불빛이 강하게 들어온다
✅구매이유설명
이번에 저희 형이 차연습을 한다고 년식이 좀 된 차를 가지고 왔는데 시거잭이 하나뿐이라서 구매했습니다.
받고나서는 오 괜찮은데? 소리와 센스있는 밸크로로 조수석쪽에 연장을 시켜놨습니다.
USB단자도 있어서 차량용무선충전기 충전할때도 편하고 케이블만 있다면 조수석휴대폰도 충분히 충전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선이 너무 깁니다.ㄷㄷ 솔직히 말하면 30cm만해도 충분하고도 남을꺼같은데 이제품은 선길이만 90cm네요. 짧은것보단 긴게 좋다곤하지만 정말 깁니다. 뒷좌석도 충분히 놔두고도 남을만한 길이입니다.
아쉬운점은 시거잭이 큰건 안들어가더라구요??
저희형이 설치하면서 당황했던게 동생아 이게 안들어가는데?하길래 무슨소리냐고 제가 직접넣어볼려고했더니 안들어가네요?? 시거잭충전기를 꽂아보시면 어떤건 잘들어가서 헐렁한게 있고 어떤건 빡빡하게 들어가서 딱 잡아주는게 있잖아요. 빡빡하게 들어가는 제품은 안들어갑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5000원짜리 시거잭충전기가 안들어가더라구요. 일반플라스틱처럼 생긴제품말고 그 튼튼하게 생긴 for LG라고 적혀져있는 시거잭있는데 그건 들어가지않습니다. 이점은 아쉽지만 그래도 여유시거잭소켓이 있어서 괜찮네요.ㅎㅎ
아! 그리고 불빛이 좀강하네요. 저희 형은 조수석에 설치해서 크게 눈에들어오진않았지만 운전자석에 설치하시면 좀 강하게 들어올꺼같아요. 이점 유의해서 설치하시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