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을 집에서 하는 저는 늘 냉동실에 무엇이 있는지 까먹을때가 많습니다. 다 초록색일땐 냄새로 판별할 만큼 어려울때도 생기고 그때마다 팩에 적어서 보관하자니 또 쓰기 난감해서 어찌하나 했을때 보게 된 라벨이예요.
방수도 되다보니 사게 되어 사용한 후기는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 재료도 어떤건지 확인하기 쉽고 방수가 되어 글자가 없어지는 것도 없어요
냉동실이 터지기 일보 직전이라ㅠㅠ
도저히 안되겠어서 납작이 세트 주문해서 냉동실 정리할겸 라벨지도 필요할거 같아 구입했습니다.
구성품은 딱 맞게 잘왔구요. 네임펜들 각자 써보니 글씨 잘써지고 안지워지고 괜찮네요.
라벨지가 약간 도톰하고, 겉은 맨질맨질해요. 코팅된 느낌?
네임펜으로 글씨쓰고 바로 문지르면 번짐있으니 글씨 쓴 후 5초정도 마를 시간 주세요~!
냉동실에서 막 꺼낸 플라스틱 통들에 라벨지 붙여봤는데, 수분기가 있는 통에도 찰싹 아주 잘붙어 있어요.
접착력 굿입니다.
그리고 냉동실에 들어갔다 나와도 우글거리거나 쭈글거림 전혀 없구요. 글씨도 진짜 안번지고 방수력도 굿이네요.
재활용도 가능해요! 음식통 다 비워졌을때 라벨 살살떼서 다른데 붙이니 다시 잘붙어요.
그리고 라벨지 붙은 상태로 설거지 했는데, 라벨지 찢어지거나 떨어지지 않고 그대로 잘 붙어 있습니다.
만족스러워서 다쓰면 재구매할거 같아요^^
⭐ 열심히 일해서 직접 번 돈으로 구매후 작성하는 후기에요. 도움이 돼요 하나가 제겐 아주 큰 격려가 된답니다! 제 상품평이 다른 구매자분들의 현명한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쇼핑 하세요! ⭐
뭐.. 네임스티커 입니다~
이름 적으려고 샀지요 ㅋㅋ
글씨 잘 써지고, 잘 붙습니다~
한번 붙였다가, 떼어보고 다시 붙여봤는데
잘붙네요~
백장이지만, 아시다시피 헤퍼요 ㅋㅋ
여기저기 안 붙이는데가 없으니까요
냉장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어서,
시작한 네임스티커인데,
하다보니, 진짜 좋기는 합니다
빨리 찾을수있고, 덤으로 냉장고 열고있는
시간도 단축되니, 전기세도 줄이고..
뭐지뭐지? 하면서, 들여다보는 시간도
만만찮더라구요 ㅡㅡ;
속이 다 보이는 용기라도, 네임텍 있는거랑,
없는거랑 확실히 다릅니다.
알고나서는 확실히 알고있어도, 붙이게 되더라구요~
펜도 색깔별로 있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