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주황색 캡슐을 먹어봤기에 이것도 던킨인지라 선뜻 주문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주황색은 진하지 않은 평범한 맛…
기본맛을 맛보기 위해 아이스가 아닌 뜨겁게 마셔봤습니다.
물 4칸 내려서 이것도 진한맛은 아니네요^^
아이스가 더 맛있다고 하던데 내일 아이스아메리카노 만들어 먹어보고 추가 상품평 올리겠습니다~^^
오늘 오자마자 마셔본 맛은 진하지 않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입니다 ~^^
던킨 캡슐을 구매하면서 같이 골라본 센트럴파크입니다!
첼시 센트럴 블렌드 등등 종류는 다양한데 돌체용은 센트럴이랑 오리지널밖에 없더라구요
민트색의 화사한 패키징이 특징이고, 눈에 확 들어오는 캡슐들이 꽤 예뻐요!
맛은 첫 향이 강하고 잔향이나 바디감은 좀 약한 편입니다.
은은하게 적당한 향이 오래가기보다는 첫맛에 강하게 치고 깔끔하게 빠져서 끝맛은 거의 없네요.
일반 에스프레소도 그랬던 걸 보면 전반적인 던킨 캡슐 맛이 다 이런가봐요.
진하면서도 끝이 텁텁하지 않은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입맛에 잘 맞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 에스프레소 블렌드와 센트럴파크의 차이점이라면 쓴맛의 정도가 다릅니다.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쓴맛과 탄맛이 꽤 강한 게 특징이었는데 센트럴은 블렌드에 비해서 쓴맛이 적어요.
쓴맛이 좀 적은 대신 과일향 비슷한 부드러운 향이 느껴졌습니다.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완전 호불호 갈릴 것 같은 맛이라고 느꼈는데 센트럴은 그보다는 보편적으로 데일리하게 마시기 좋은 제품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던킨 캡슐 특징 같은데 다른 캡슐에 비해 진한 편입니다.
다른 에스프레소 캡슐을 먹을 때는 물을 4~5칸으로 잡았었는데 이건 6칸~7칸으로 잡고 얼음을 더 많이 넣어도 꽤 진하더라고요.
연하게 드시는 걸 선호하시면7칸 풀로 잡고 물을 좀 더 부어야 맞으실 것 같아요.
일반 던킨 블렌드에 비해 저는 이게 더 취향이었어요!
후기를 보니 우유를 타서 라떼로 드시는 분들도 많아 보이는데 이렇게 먹어도 진하고 부드러워서 어울릴 것 같네요.
따뜻하게 1칸 내리고 찬물 100ml좀 안되게 넣고 얼음 넣고 마시면 맛있어요.
1칸으로 2개 내리고 물 100ml 조금 더 넣고 큰 얼음 넣어서
스텐 보냉컵에 내려 마시면 맛있어요. 여름에는 아아 필수인데 집에서도 밖에서 마시는 아아맛 낼수있어요!!
저는 스타벅스 캡슐보다 던킨 주황이랑 이게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