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개월 딸아이를 둔 엄마입니다.
딱히 인형에 애착은 없고 평소에도 인형을 가지고 노는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워킹맘이다보니 가끔 쓸쓸할까싶어 인형을 친구처럼 데리고 놀길 바라는 마음에 사봤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양호하게 왔어요.
털이 보드럽고 아이가 작은 손으로 잡기에 참 좋은 몸매(?)입니다. 제가 잡아도 편하고 아기가 귀를 잡든 팔을 잡든 목을 잡든 무게도 적당하고 참 안정감 있어요.
산지 몇일 안됐는데도 토끼라고 하면 가서 가지고 오기도 하고 자기 대신 이 닦으라고 가져오기도 하고 다른 인형보다 대하는게 좀 다르긴 합니다. 아주 아기일때부터 가지고 있던 아가들은 애착인형 되겠구나싶어요.
뭔가 다른가봐요. 아이들이 끌려하는게 있는거같기도 합니다. 보드랍고, 세탁기 돌렸지만 자연 건조했고 아직은 털도 양호하고 좋아요. 털빠짐있다는데 저희아이는 물고 빠는 시기는 지나서 그런지 별로 모르겠어요.
둘째 애착인형으로 샀어요. 첫째가 2년 넘게 늘 안고 자는 애착인형인데 써보니 좋아서 둘째도 색만 다른걸로 주문했어요. 아직은 너무 아가라 애착인형 개념이 없지만 안겨주면 베시시 웃네요~
털빠짐 적은 편이고 아기세탁기에 막 돌려 빨아도 괜찮아요. 금방 말라서 탈수 시키고 찾고 울면 그냥 안겨줬어요~ 첫째꺼는 오래 썼고 세탁도 여러번 해서 이젠 털도 거칠어졌지만 여전히 잘 안고 자요.
그리고 M사이즈가 작다는 의견도 있지만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L은 좀 커서 불편해요~ L도 사줬지만 M사이즈만 애착인형 되었어요. 어린이집 가방에도 쏙 들어가서 좋아요.
처음엔 좀 작은상자라서 이게뭐지했는데
안에 앉아서 몸을 웅크리고 있어서 몰랐는데
꺼내고나니 아기가 들고다닐수있는 딱 좋은 사이즈에요
다른분들보면 털빠짐있다고하는데
어느정도 조금은있어요
처음엔 안빠지는거같은데
손빨래햇음에도 불구하고 빨래하고 말리고 빗질좀했는데 빠지네요ㅠㅠ 그래도 후회는없어요
애기가7개월에서 이제곧 8개월 넘어가는데
아주좋아하네요(남아)
그렇게 많이 빠지는거아니니까 구매하셔도 좋을것같습니다
다른분들은 안빠지는분들도 계시다네요!!!
너무 이뻐요 ㅠㅠ제가 가지고싶을만큼!!!
애기가 좀더크면 L 나xl구매해야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