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 드네여 깔끔한 커버가 있어서 따로 베게커버를 씌울 필요가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나 베게솜 속지가 따로 없고 지퍼 열면 바로 솜이라 세탁은 불가능 하겠어여 낮은베게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듯 저는 중간정도 높이를 선호 하는지라 조금 낮은감은 있지만 뭐 이 정도면좋네여 무엇보다 베게 유목민인 울신랑이 만족하니 다행입니다 좀더 높은베게는 여기에 없나요?ㅋㅋㅋ
요약
1. 베개 높이는 보통 ~ 살짝 높음 정도이다.
2. 쿠션감은 정말 좋다. 엄청 말랑말랑해요 (단, 이 위에 베개 커버를 사용한다면 어떤 커버를 사용하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빠진다.)
베개 유목민으로서 정착못하고 여러제품 막 사고 그러는데, 이제품은 괜찮네요. 전 베개 빨래하기 귀찮아서 이거 위에 방수커버 하나 씌워서 사용하는데 좋은 거 같아요.
맨 처음 봤을때는 좀 낮다 싶었는데, 베개 몇번 팡팡 두드리니까 보통정도 높이까지 올라오더라구요.
☆누웠을 때 제 기준으로는 보통 높이로 느껴져요. 누우면 푹푹 들어가서 평소에 높은 베개만 쓰시는 분은 낮다고 느낄 수 있을거에요. 높은 베개 원하시는 분은 이 베개 사시면 안돼요☆
+3개월 이용한 후기
제가 쿠팡에서만 구입한 베개도 5개 넘고, 이마트 메모리폼 베개 2종류, 노브랜드 베개 등 웬만한 거는 다 사봤는데 일단 높이는 딱 보통 높이인 거 같아요.
일반 솜이 아니라 마이크로다운필 베개솜이라서 그런지 누우면 푹푹 들어가는데 느낌이 상당히 괜찮아요. 그래서 그냥 평범한 베개 쓰는 사람이라면 이 베개를 만족하실 거 같아요.
하지만, 평소 경추베개형 베개라고 가운데 부분 약간 파진 낮은 베개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평소에 낮은 베개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높다고 느끼실 거에요. 저도 낮은 베개가 목 주름 안 생긴다는 말을 듣고 경추형베개 쓰다가 어느정도 익숙해졌을때, 이 베개 한번 쓴적 있는데 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물론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좀 더 쓰면 괜찮아지긴 하는데, 며칠동안 일어날때마다 목뼈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낮은 베개를 선호하시는 분은 이 베개는 저 믿고 스킵하세요!!! 낮은베개를 선호하시면 경추베개나 경추형 베개(낮은 높이)를 사시면 됩니당 ㅎㅎ
주절주절 계속 작성했는데,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에게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인생베개 꼭 찾으시길 간절히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