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쓰던 모델이 브러쉬가 망가져서 구매한 건데..
이것도 따로 브러쉬가 추가 구매가 안되면 관리를 잘 할 필요성이 있어보임.
브러쉬 보관함도 각각 다 있고 기존 제품에 비해 좋은 것 같음.
그러나 기존 제품에 비해 열용량이 절반 정도이고, 소리도 생각보다 큼.
롤링 기능이나 기타 제품의 마감, 퀄리티는 만족스러움.
평이 하나도 없어서 엄청 고민하다 샀어요. 곱슬이 심한 겨드랑이선 길이의 머리에요. 매번 고데기로 당겨야하니 머리카락이 푸석한게 수분기가 하나도 없어서 고데기 안댈수있는걸 찾아서 올해만 세팅드라이류 세개는 샀네요. 실리콘 빗은 갖다대면 머리카락이 돌다가 말려서 긴머리에 쓰기는 힘들어요. 단발정도 길이인 분들은 정말 유용하게 쓸거같아요. 앞머리에만 써야겠네요.
그리고 찬바람 1단2단 세가지가 있는데 찬바람에서는 회전안되구요. 1단이나 2단이나 소리가 똑같구요. 풍량조절이 다이얼식인데 손가락걸릴 부분이 없어서 돌리기가 힘들어요. 바람 뜨거운편이구 소음크구요. 브러쉬크기는 만족해요. 좀 더 써보고 추가후기를 남길께요
추가후기
앞머리에는 정말 유용한데 그외에는 별루..
실리콘 브러쉬는 길이가 브러쉬지름이 안되는 진짜 짧은 머리아님 못쓰겠어요. 머리가 브러쉬에 뒤엉켜서 다 잡아뜯기고 난리납니다.
얼마전에 단발로 머리를 잘랐는데요. 단발이면 유용히 쓸거라 생각했는데
돈모브러쉬는 머리겉만 돌아요. 잡아주질 못한다고해야될까요 아무튼 절대 동그랗게 말리지않아요. 실리콘브러쉬는 엉켜서 쓰지도못하구요.
손재주가 없어서인가하고 여러번 써봤는데 결론은 드라이+고데기로 돌아갔네요. 실리콘말고 그냥 핀브러쉬를 넣었다면 좋았을텐데 사용은 해보고 제품을 내놓은건지 이해가 안되는 제품이에요.
왠만하면 별하나는 안찍는데 이건 남주고도 욕먹을거같아
그냥 바로 버렸습니다..내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