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디자인은 사진 그대로이고 조작도 너무 쉽다.
밤 11시쯤 배송완료 . 자면서 틀어놓기 딱좋은 시간.
필터 비닐 제거후 틀었는데 처음에 뭔가 새차사면 새차냄새나듯이 바람이나오는데서 가죽? 냄새 비슷하게 난다 그래서 좀 틀어서 냄새를 빼야하나 싶어 3단계로 10분정도 틀었더니 냄새가 좀 빠진거같으면서도 아닌거같으면서도 (코에 이미 그냄새가 붙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처음보다는 덜 나는거 같았다. 소음은 3단계는 절대로 숙면에 도움되는 소리는아니여서 1단계로 바꿈. 방 배란다 문 열어서 가죽냄새 좀 환기 시키고 문닫음
1단계 = 선풍기 약 보다 살짝 더 큰 느낌
3단계는 소리가 큼
방문 배란다 문 다 닫고 11시40분쯤? 45분쯤 너튜브 알고리즘 지옥을 겨우 탈출하고 취침…
현재 시간 7시 잠은 뭐 그냥 평소처럼 잤고 마루에 나갔다 다시 방으로 들어왔는데 뭔가 방에서 공기가 상쾌한? 그런 느낌 전혀없고 오히려 밖에 배란다 문을 열어놓았던 마루가 더 상쾌했다…
이게 작동이 잘되는건지 의문이 들어 누나한테 내방들어가서 공기가 쾌적한 느낌이냐 물었더니 전혀 아니라고 함… 심지어 내 방에서 나는 그냥 방냄새 그대로라고함. 누나한테 바람나오는데서 가죽 비슷한냄새 아직도 나냐고 물어보니 난다고함…
현재 배란다 문열음… 배란다 문 여니까 오히려 방이 더 상쾌하고 쾌적함… 이따가 고객센터 연락해서 이 가죽냄새가 정상인지 물어보고 환불 고려..
엄청 잘 되는 건 아닌 거 같은데 미세먼지 많은 날엔 심적으로 안심이 됩니다. 소음이 심해서 잘 때 켜놓고 자는 건 힘들 거 같아요.
위잉~이 아니라 우웅~ 우는데 소리가 많이 크더라고요. 3단계는 낮에 켜기도 큰 거 같아요. 그래도 디자인 예쁘고 필터 교체가 간편해서 좋습니다. 필터 쿠팡에서 팔기도 하고요.
집에 환기가 잘 안되는 구조라서 요리할 때 특히 답답했어요. 요리할 때 환기 잘 안되면은 폐암 걸릴 확률이 그렇게 높다고 해서 사서 틀어놓고 쓰는데 정말 좋습니다!
냄새도 금방 빠지고 쾌적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소리는 다른 리뷰처럼 딱 선풍기 튼 정도이구요 전 오히려 옆집이랑 방음이 잘 안되어서 옆집 시끄러울 때 그냥 틀어둬요 ㅋㅋㅋ 소음을 방음으로 역이용하고 있어요.. 방음벽을 설치해도 다 잡히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가격대도 괜찮고, 친구한테도 추천한 제품이라 공기청정기 부담없이 하나 사보려구 하신다면 강추입니다 ㅋㅋ
처음에 샀는데 전원 꽂아서 돌리니까 작동이 안되는거에요 내가 뭘 잘못했나 하고 다음날 고객센터에 부랴부랴 전화했더니 10시 쯤 전화 받더라구요? 작동이 안됩니다! 하니까 그거 고장난거에여~ 교환하실래요? 이래서 아,,, 귀찮; 했는데 결국 교환했구요 3단 소리가 매우매우 큽니다 2단은 쯤 되면 무슨소리가나느냐? 다들 비행기 타보셨죠? 비행기 안에서 들리는 소음 정도에요 잘때 틀어놓고 자긴하는데 1단으로 해놓고 자는데 비행기 ASMR 듣는줄 알았어요 하하 그래도 전 잘자는 편이라 그냥 자는데 가끔 먼지가 많은날 목막히는데 일어나면 목막히는 날은 없었어요 잘산거 같아요 또 필터도 따로 구입가능하고 가격도 가성비 좋고,,, 별점이 3점인 이유는 날 귀찮게해서,,, 고장난걸 보내? 어휴 하하 그래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