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반 유명한 제품이라 품질은 언급안드리겠습니다.
싼타페dm 오너입니다.
홈페이지에는 싼타페dm 장착 안될수 있다고 언급되어 있지만!
클럽활동하면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주문했고 장차까지 완료했습니다.
결론은 내 인내심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면 어느덧 깔끔하게 장착된 콘솔쿠션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쿠션 안쪽에 같이 받으신 흰색가방 또는 비닐봉지는 같이 밀어넣고 장착되면 나중에 빼세요.
쿠션 안쪽. 밀림방지가 되어있어서 장착할때 더럽게 안들어가니… 꼭 매끌매끌한 덪받침 넣고 장착하시면 조금더 쉬우실겁니다.
최대 관문인 콘솔박스 안의 양사이즈 돌출물 2개… 이 산만 넘으면 장착은 쉽습니다.
찢어질듯하게 아슬아슬하게 껴넣으시면 됩니다.
아주 천천히….
총 장착은 아주 천천히 해도 20분 내외로 걸리실겁니다.
전. 10분정도 한것 같습니다.
아임반 너무 좋습니다..!
비슷하게 광고하는 31,000짜리가 있습니다
잘못 구매했다가 환불하고 다시 구매 했습니다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이제품은 아주 훌륭합니다
차량에 따라 크기가 조금 작을 수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의 경우 끼워 넣기가 아주 어렵습니다
그러나 일단 설치한 후의 만족도는 아주 높습니다
미끄럼방지 실리콘 덕에 움직이지 않고 잘 고정되어 있으며 쿠션도 아주 훌륭합니다
포장상태부터 최고입니다.
시장에서 물건사온것처럼 봉다리가 아닌
백화점에서 산 명품처럼
더스트백에 고급스런 상자에 최곱니다.
09년 SM7뉴아트 차량에 딱 맞고
옆 돌출부위또한 싸구리 고무줄이 아닌
일체형 밴드로 되어 있어 깔끔하며 고급스럽습니다.
가죽또한 좋은것 같고
정말 마음에 200% 듭니다.
K5 DL3 구매 전 참고 되었우면 좋겠습니다.
먼저 구매에 앞서서 제품 가격도 그렇고 디자인, 재질이며 고민 많이 했는데요
쿠팡에만 보다시피 타사 제품에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올라와있는거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래서 첫째로는 가격이였기에 많이 망설였었는데,
비교적 구매후기도 월등히 많았고, 이유가 있겠지 싶어 1-2만원 더주고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직접 받아보니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앞뒤 길이는 약간 짧아서 부족하기는 하지만 육안상 전혀 어색하지 않을 정도고 폭은 잘 맞아요
쿠션감이며 마감, 재질도 맘에 듭니다
원래 콘솔 박스 높이가 부족하거나 하지는 않아서 인지라 저한테 높이로는 다소 높기는 합니다
저는 차 구매하고 소소하게 내부에 꾸미고 싶어서 구매한거라 아주 만족합니다
다들 좋은 제품 구매하시고 안전 운전 하십시요~ 🙂
포드익스2020 장착성공! 🙂
혹시나 저처럼 익스2020에 장착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후기 올립니다.
익스2020은 팔걸이가 넓은 편이라 맞는게 거의 없기에 포기할까 하다가 일단 해보고 안됨 포기하자..심정으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이야..로켓이니까 금방왔구요. 받자 마자 포장상태며 제품의 퀄리티가 좋아서 일단 만족했으나..
호다닥..내려가서 안착을 시켜보니..역시나 익스에는 작습니다..ㅜㅜ
와우라 무료반품이기는 하나..반품하기에는 왠지 아까운 생각이 들어서 도전!
일단 뒷자석 가운데 착석해서 끼워야합니다.
콘솔커버 올리고.. 조심스레 한땀한땀 좌우 번갈아가면서 끼워넣습니다. (여름에 했으면 진땀 꽤나 흘렸을듯합니다.)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밀어내리다 보면 박음질 부분이 쭉쭉 늘어나면서 혹시..'이렇게 넣다가 찟어지는거 아냐' 하는 우려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제품의 밴딩(?) 부분 박음질과 재질이 엄청 질기고 튼튼해서 찢어지지는 않네요~
정말 한땀한땀 좌우를 위,아래를 잡고 당기고 내리다 보면 얼추 커버 위까지 덮게되는 기분좋은 상황!
이게 될까 망설이고 고민하는데 5분, 끼우기 시작해서 완성까지 10분 정도?
그렇게 끼우면 ..헐랭해서 움직이거나 돌아가는 일은 절대 없네요..ㅋ
조금 컷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익스에 맞게 나온 제품은 아니기에..할수없다 생각하구요.
고생하면서 끼우고나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도전해보실 분들은 좌우 번갈아가면서 1센티씩, 위에서 밀고 밑에서 땡기고, 밀어 넣는다고 생각하고 해보심 될겁니다.
모두들 건강유의하시고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은 더뉴쏘렌토 이구요 콘솔박스 싸이즈에 딱 맞네요 착용은 크게 어려운거 없구요 좌우로 왓다갓다 천천히 누르시면서 씌우면 큰무리없이 들어가구요 비슷한 제품들도 잇엇지만 맨위쿠션부위와 그옆 옆구리라고 해야하나요? 그쪽도 가릴수잇는 디테일이 맘에 들어서 구매하엿구요 매우 만족합니다 아직 구매한지 얼마안되서 평소보다 팔걸이 높이가 올라와서 그런지 몸에 딱맞게 편한 느낌은 아니지만 곧 적응되겟지요 제품 자체는 매우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