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후기에 희망을 품었으나..
저 가격의 플라스틱 애물단지를 산 느낌이네요.
물탱크에 테이프로 붙어있는 3*4센치 정도 스펀지 비스무리한 것이 필터라는 거도 어이없고
사용설명서대로 좌측에 물을 넣어도 우측으로 바로 흐르는데
서류 좌측에 투입하라는 의미를 잘 모르겠고
그닥 시원한지도 모르겠고 바람이 짧아요.
소음도 꽤 큽니다.
에어컨 고장나서 배송 기다리는 동안 선풍기와 같이 쓰려고 샀는데 이걸 끄면 선풍기가 무음처럼 조용하게 느껴져요.
에어컨 자기 자리까지 잘 안 오는 사무실에서
의자옆에 딱 붙이고 쓰는 용도같아요.
적어도 가정집에서는 별로네요.
더워질 날씨에 대비해 사무실에 하나 장만하였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슬슬 밀고 다닐수 있어 이동하기 편리하여 일단 플러스!
설치 번거러움없이 본품만 꺼내 사용하면 되어 간편하였습니다.
화이트색상에 심플한 디자인도 맘에 들었구요.
최대9시간까지 타이머 기능이 있어 아직까지 들더울때는 잠깐잠깐 사용하기에 쓸모가 있더군요.
리모콘 조작으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어 매우 만족 ~
에어컨을 사려했는데 설치비..장소 고려할게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냉풍기를 찾아서 사용해봤는데 생각했던것보다 크고 바람세기도 쌔고 방에서 사용하니 아주 좋네요
에어컨 사용하시는분들은 같이 틀어놓으면 더 좋을꺼같아요
자기전에 아이스팩을 넣어서 쓰다가 아침에 냉동실에 얼려놓고 하니까 편하네요
아이스팩만 별도 구매해서 돌아가면서 쓰면 더 좋을꺼같아요
일단 받자마자 든 생각은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튀지도 않고 고급스러워서 일반 선풍기보다 훨씬 인테리어용으로도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작법도 간단하고 무엇보다 리모컨이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침대에 누워서 리모콘만 누르면 풍향, 풍속, 모드, 시간설정까지 정말 편하구요.
평소엔 그냥 선풍기처럼 사용하다가 너무나 더운 날엔 같이 온 아이스 팩을 얼려뒀다가 물받이에 넣고 쓰니까 세상 시원.. 물론 에어컨만큼은 아니지만 방 하나정도나 원룸에 살고 계시는 자취생 분들은 정말로! 만족하실겁니다.
이제 8월 장마가 끝나면 무더위에 열대야까지 밤잠 설칠까봐 걱정이 었는데 이 상품을 구매하고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바퀴가 달린 것도 정말 편합니다!! 위치 옮길 때 안들고 다녀도 되고 밀거나 끌어도 되거든요!!!
여튼 저는 정말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사무실에 낮에는 너무 더운지라..ㅠㅠ.. 시급했습니다.
냉풍기의 장점은 에어컨 처럼 설치할 필요도 없이 바로 선풍기 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다만, 선풍기와 다른 점은 얼음팩이나 얼음을 이용하여 냉각된 바람이 나오게 하는 방법적인 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에어컨 만큼의 시원함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하기 쉽고, 선풍기보다 훨씬 시원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리고 겨울이 되었을 경우 창문형 에어컨이 거슬려서 탈착할 필요 없이 그냥 커버만 씌워두고 내년 여름에 다시 이용할 수
있는 냉풍기가 여러모로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이제 본격적인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사무실에서 에어컨이 오래되기도 하고.. 어디는 덥고 어디는 추운지라 냉풍기를 주문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꼼꼼하게 검색하고 살펴 보면서 '네모트리 쿨타워 냉풍기 NE-TW100 에어쿨러' 냉풍기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일단, '네모트리 쿨타워 냉풍기 NE-TW100 에어쿨러' 는 저소음, 초절전 3단계 풍속, 3가지 바람모드를 지원해 주고요,
상하좌우 각도조절까지 되서 제가 위치해 있는 어느 곳이든 바람을 보내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제품군들보다 낮은 소비전력을 자랑하고, 저소음 모드로 사용시 업무에 지장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또, 리모콘이 있어서 편리함까지 갖추었어요
냉풍기에서 빠질 수 없는 기능인데요.
물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게 4L 를 지원해줘서 하루에 한번만 충전해주면 문제없이 시원하게 이용할수있어요
중간에 몰보충을 해줄 필요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혼자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이거나, 자취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