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토 미니 베어 젤리 사용 소감
![베베토_미니_베어_젤리.png](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2/08/베베토_미니_베어_젤리.png)
베베토 미니 베어 젤리 사용 소감
최신 실사용 사용 소감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20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4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 소감 없습니다. ( 2021.08.16 기준)
★★★★☆ 2021.08.16맛-개인적으로 처음 배송이 와서 열어보았을때, 제가 정말 싫어하는 아이들용 약 냄새가 나는 느낌이 들어서 걱정했는데, 나쁘진 않았어요.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색도 맛도 하리*보가 인위적이고 끌리지는 않는 느낌이지만, 저희 언니는 넘 맛있고 하리*보다 더 맛있고 좋다고 하더러고요 ㅎㅎ 역시 사람마다 차이가 있네요 ㅎㅎ 식감-하리*보다 훨씬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식감이예요! 턱때문에 젤리를 많이 먹으면 안되는 상황이라 맛있지만 질기다고 생각해 하리*를 피라고 있었는데, 후기를 보니까 베베토 젤리가 비교적 부드럽다는 후기가 많길래 구매를 결심했는데, 정말 그렇네요~ 만족하는 식감이예요~ 개수-오자마자 열어보니 뚜껑이열려있고, 젤리가 반 이상 쏟아져 있어서 바로 개수 셌는데, 웬걸, 100개가 왔네요 ㅎㅎ 이게 뭐라고 기분이 좋나요 ㅎㅎ 색-여러가지, 총 12가지의 색상이 있는데, 저는 인위적이란 느낌을 받았으나, 색깔별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12마리의 곰을 찾아서 나열을 해 보진 않았지만, 시도는 해보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적은 노란색 계열의 색들의 곰돌이들이 맛있는것 같네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 2021.08.14하리보는 달달한 맛 위주고 베베토는 향이랑 맛이 더 다양해요 전 더 다양한 맛이 있는 베베토젤리도 좋아해요 그냥 아무거나 사는데 이번에 이게 골드박스에 떠서 이번엔 이거 샀습니다 쫄깃쫄깃해요 하리보는 약간 딱딱할 정도인데 그거보단 덜해요 크기는 하리보보다 약간 더 작고 갯수는 좀더 많아요
★★★★★ 2021.08.11요즘처럼 더운 날씨엔 에어컨 시원하게 켜놓고 TV보거나 책보면서 심심풀이 간식먹는 게 최고의 피서법이죠. 봉지과자나 비스켓 먹기 부담스러울 때 꺼내먹는 젤리, 특히 "베베토 곰젤리"는 말랑하면서 쫄깃한데다가 달달구리해서 한자리에서 몇 봉씩 까먹을 정도로 진짜 좋아하는데요… 착한 가격으로 골드박스에 올라왔길래 흔쾌히 긁었어요(^^). 마침 집에 먹고있던 젤리도 다 먹고 두 봉 남아있었거든요. 완전 나이스타이밍이었죠. 식구들 모두 좋아하는 베베토! 합성향료이긴하지만 12가지 향이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개별포장되어있어 가방이나 주머니에 휴대하기에도 좋아요. 곰 한마리 사이즈가 좀 작은 듯 싶지만 오물거리기에는 적당해요. 참고로 우리집 남자는 한 봉지 입 안에 다 털어넣는 터프함 보여주기도 한답니다. 섞어먹으면 훨씬 더 맛나다나뭐라나… 다시 후기 이어가자면, 이번에 도착한 베베토는 유통기한이 2022년 11월 2일까지 아주 넉넉합니다. 물끄러미 젤리통 바라보다 호기심 발동해서 몇개 들어있는지 세어보았어요. 와우~ 101개! 하나는 덤같아 소소한 행복 느끼게 해주네요 ㅎㅎ. 개인의 기호차이 일수도 있겠지만 저는 하리* 곰젤리보다 더 말랑하고 부드럽고 향도 더 다양한 것 같아 베베토로 갈아탄지 꽤 되었답니다. 한번 먹어보고 맛있으면 바꾸기 참 쉽지않은데 베베토가 그런 것 같아요. 앞으로도 베베토 사랑은 쭈~욱 이어질 것 같습니다. 맛있으니까요~~~♡♡♡
★★★★★ 2021.08.05베베토처돌이로서 다이어트중 잠시 안녕을 고했다가 다시 감량성공하고 베베토를 찾으러 왔습니다!! 만원의 행복이 바로 베베토를 위한 말이죠ㅠㅠ 전 베베토 주문하면 항상 몇봉지인지 세어봐요! 98개라고 되어있긴하지만 106봉지까지도 들어있었던 적이 있거든요! 하지만 이번엔 정확 정직하게도 98봉지입니다…ㅠ.ㅠ 다음번엔 행운이 찾아와주기를…ㅠㅠ 알록달록 색깔도 맛도 다양한 베베토는 다른 여느 곰젤리보다도 말랑쫀득하고 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당 12가지 맛이 있어요 사진에 첨부해두었지만 전 망고맛 자몽맛 제일 좋아해요! 수령일 21년 8월 5일인데 21년 5월 16일 제조일자이고 유통기한은 22년 11월 16일까지! 전 아마 이번 달 내로 박살내지싶습니다ㅋㅋ 터키에서 제조하고 국내로 수입해오는 젤리구요! 여긴 희한하게도 쇠고기함유 라고 되어있어요 젤리류에 돼지고기 함유는 많이 봤는데 쇠고기 함유? 독특하네용 돼지고기나 소고기에 있는 젤라틴을 뽑아내서 젤리로 만드는거라 원리는 같아서 그런거같은데 쇠고기는 처음 본 거 같아용 신기신기… 여름이니까 냉동실에 보관하고 시원하게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당 역시 베베토는 제 평생템이에요♡ 또 사러 올게요!!
★★★★☆ 2021.07.29가격 9900원. 중량 980g. 이번 구매는 텀이 좀 길었어요. 울 나라 다른 과자 줄기차게 먹는바람에. 아실라나? 해태 구운 감자라고. 물론 상품명이야 다 아시겠지만 그 맛을 함 보면 가도 은근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여. 똑똑 끄너 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맛있어서 마구 마구 먹어댔거든여. 무튼 나한테서 젤리를 제친 맛인께 ~ 근데 이번 젤리는 여름철이라 그런가 왤캐 질기게 만들었대요? 부드러워서 좋아했는데. 쇠심줄 그 정도까진 아니지만 넘 질겨져서 당분간 쉬어야겠어요. 한참을 입안에서 물고 녹였다가 먹던지. 에궁. 늙은티 팍팍. 퍼뜩 스치는 긍적적 생각 한가지. 좀 더 오래 두고 먹을순 있겠다! ㅎㅎ. 이참 저참 이번에 산 젤리도 몽땅 손주들 몫이 되겠어요. 첨 개봉했을 때 지난번 것 보다 하도 차분하고 얌잔하게 들어 앉아 있어서 마치 적게 담아 보낸줄 알았네여. 하마터면 저울에 달아 볼뻔~ ㅎㅎ. 코시국이라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울 손주들도 통 못보고 삶의 질이 마구 마구 떨어집니다. 넘 덥기도 하구여! 근데 희소식 하나 마침 오늘 울 막내딸이 휴가 기간이라 집에 있다고 해서 젤리통 들고 갈거예요. 울 둥이들 먹일 반찬 아스파라거스 쇠고기 말이 만들고 새송이 버섯 청경채 당근 쇠고기 넣은 볶음도 만들어서요. 방토 올려 주면 아주 잘 먹거든여. 엊저녁 늦게 전화가 왔더라구여. 그집 가면 둥이들도 보고 댕댕이 로미 줄리도 보고. 이래 저래 넘 좋아서 벌써 부터 신남 모드 작동중. ㅎㅎ. 지금은 이른 아침시간. 베베토 미니 베어젤리는 네번째 구매인데 첨 샀을때 하 맛있게 먹었던 기억 땜에 그후로도 줄곳 재구매로 이어 졌을만큼 맛있었어요. 마치 새로운 맛 하나 발견한 듯한. 입안에 넣고 오물거리다 먹든 오떠깨 먹든 쪼매는 먹어줘야져. 나머진 손주들 몫~ ———————– 베베토 젤리통은 유용하게 재활용 할 수가 있는데 제 경우엔 야채 쓰레기 나온거 모아서 뚜껑 꽉 닫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며칠은 상하지 않아서 음식물 쓰레기 버릴때 냄새도 안나고 아주 편하고 좋아요. 무엇보다 손잡이가 있어서 꺼내기 쉽고 들고다니기 좋구여. 크기도 적당해서 그 용도로 쓰기 딱 좋은데 어차피 야채 그대로 냉장 보관하나 쓰고 버리는거 보관하나 똑 같은 이치니까요. 동의 히신다면 함 해보세여. 쓰레기로 생각해서 싫으심 안 하셔도 되구여. ———————– 실생활에서 경험한것들을 공유하기 위해 구매평을 작성합니다. 도움되시길 바래요.
★★★★★ 2021.06.27웰치스 젤리와 함께 저희집에 늘 쟁여놓는 젤리예요. 처음 지인에게 이 젤리를 받았을 땐 색감이 인위적인 듯 하여 거부감이 좀 있었는데.. 먹어보고 맛에 반하여 끓을 수가 없게 되었네요. 6살 아이도 좋아하고 얼집 간식으로 가끔씩 뿌리기도 좋아서 계속 재구매하는 것 같아요. 한 봉지당 7~8개 정도로 적은 양이 들어있어서 어른이 먹기엔 많이 감질 나지만 어린 아이에게 간식으로 주기엔 (개인적으로) 괜찮은 양이라고 생각 되더라구요. 같은 색 젤리가 많이 겹치는 봉지도 있고 젤리가 5개 정도로 넘 적게 들은 봉지도 몇 있었지만, 이 정도는 눈 감아줄 정도로 만족하는 젤리랍니다.^^
★★★★★ 2021.05.08원산지는 터키입니다. 베베토 곰 젤리는 처음 구입해봤어요. 하리보 곰 젤리는 딱딱하기도 했는데 이 젤리는 말랑해서 좋고, 맛이 12가지나 되어 다양해서 좋아요. 식용 색소가 들어가서인지 색상도 다양합니다. 파인애플.사우어체리,망고,오렌지, 블루라즈베리,사과,레몬,자몽, 포도,라임,수박,딸기. . 이렇게 12가지 맛입니다. 식후 입가심으로 딱 좋을만큼씩 소포장 되어있고, 소포장된 개별 포장지에도 유통기한이 찍혀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상큼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한 봉지에 8개~10개 정도 들어있어요.
★★★★★ 2021.04.13가격 7910원. 중량 980g. 유통기한 10.31일 이후. 첫구매 이후 벌써르 세번째 구매입니다. 한달에 한통씩 샀다는 야기. 그타고 내혼자 다 먹은건 아니예요. 손주들 줄거라 했자나요. 코로나 땜시 통 못온께 지난번 큰딸이 들렀을 때 재바르게 들려 보내 줬거든요. 보나 마나 엄청시리 잘 먹고 있을거예요. 이미 내가 예전에 봐두었걸랑요. 젤리를 그케 좋아하는걸. 손주들 덕분에 나도 젤리라는걸 첨 먹어봤응께요. 참! 신기하져? 야는 먹을 수록 자꾸만 더 땡기는 묘한 중독성이 있으니. 무엇보다 쫀득 쫄깃 새콤 달콤 다 뭉쳐 논 희한한 물건인건 분명해요. 지난번 막내딸램네 반찬 만들어 줄때 혹시 둥이들 간식으로 먹이려나 싶어 그집에도 싸보냈는데 아직 26개월된 아가들이라 넘 달아서 안 먹인다고 하네요. 아직은 아무거나 막 먹이진 않더라구여. 이유식도 손수 다 만들어 먹이고 아가들 반찬도 유기농 재료로만 만들던데. 지금 아니면 언제 글케 정성들여 반찬 신경써 주겠어요? 쪼매만 더 크면 친구들 따라 인스턴트 식품 막 먹어댈지도 몰자나요. 저도 가격이 착할 때 쟁여 두자해서 사둔것인데 옹골지게 잘 먹고 있어요. 아가가 아니니까 알록달록이를 막 좋아라 하진 않지만 그래도 예쁜건 좋은것인께~ 예쁜것이 맛도 있으니 더 이뻐라 하지요. 다들 하리보 보다 더 말캉 거린다고 좋아들 하던데 난 하리보 맛을 본적이 없어서 걍 그런가 보다 그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어요. 첨엔 식감이 딱딱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다들 하리보 보다 말캉거린다고 자꾸만 그런께 왠지 나도 딱딱한거 같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세일가로 뜰때 또 쟁이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젠 야도 울집 필수품 대열에 합류시켜 줬거든여. ————————- 다쓴 통에다 양파 껍질을 모아서 물에 담가 두었다가 그 우린물을 화초에 부어 주는데 그렇게 하면 꽃대도 잘나오고 꽃색상도 진해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뚜껑이 있어서 냄새도 안나고 손잡이가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쓸 수 있어요. 화초 키우기가 취미인 저는 양파 껍질을 버리지 않고 이렇게 물에 우려 화초에 뿌려 주거든요.(10번 사진 참조) ————————- 실생활에서 경험한것들을 공유하기 위해 구매평을 작성합니다. 도움되시길 바래요.
★★★★★ 2021.04.09내돈새산 베베토 미니 베어 젤리 1통 구매 후기입니다. 구매금액 : 7.910원 ㅎㄹ보 타사젤리를 한통 선물받아서 먹다가 이거주문 해봤는데요 이것도 괜찬네요~~그것보다는 좀 덜 딱딱하고 턱도 덜아파서 먹은만 한것같아요 요즘들어 입이 심심해서 커피만 마시다가 젤리에 조금씩 눈을 뜬것같아요~~심심할때 한봉지씩 뜯어서 먹기는 괜찬은데요 단점은 비닐봉지가 짜잘하게 나온다 생각보다 봉지안에 얼마 안들었다. 개눈 감추듯이 사라진다 정도구요 장점은 감질맛난다. 먹을만하네? 들고다니기 편하고 애들 간식에도 봉지갯수가 많아서 조금씩 나눠주기는 편합니다. 집에 과자나 빵 간식을 끝없이 사놓지만 젤리도 필수입니다. . 그새 값이 올른듯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품명 베베토 미니 베어 젤리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생산자 및 소재지 KERVAN GIDA SANAYI VE TICARET AS / (주)일신국제무역 / 터키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980g(10g*98봉지), 1개 식품의 유형 캔디류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영양성분 컨텐츠 참조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 참조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없음 수입식품 문구 수입식품 안전관리 특별법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함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1년 10월 03일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20년 01월 12일 이후인 제조상품
★★★★★ 2021.04.08골드박스에 베베토 미니 베어 젤리가 착한 가격에 올라와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젤리류 좋아하는데 늙었나봐요(ㅠ.ㅠ) 이젠 딱딱한 거 씹어먹기에 살짝 부담되더라구요. 베베토 미니젤리는 하리* 보다는 덜 딱딱하고 말랑말랑, 쫀득쫀득해서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투명통에 꽉꽉 채워져있어 벌써부터 든든합니다. 오자마자 그 자리에서 두 봉지 순삭했어요ㅎㅎ. 유통기한은 2022년 10월 2일까지라 넉넉하구요. 소포장되어 있어 가방이나 주머니에 쓱~~~넣고 다닐 수 있으니 더 매력적이예요. 10g용량에 맞춰 봉지에 9마리 곰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데 이목구비가 "안보여서" 그렇지 다 사랑스럽답니다 (^—–^). 향긋한 과일향이 코끝에까지 전해지구요. 파인애플, 레몬, 망고, 오렌지, 자몽, 딸기, 체리, 포도, 사과, 라임, 수박, 블루라즈베리 등 12가지 과일맛! 봉지마다 차이는 있지만 골고루 잘 섞여있어요. 개인적으로 블루라즈베리랑 수박색은 잘 못보던 색상이라 더 관심가서 우싸인볼트보다 빠르게 골라먹게 되네요. 입 궁금할 때 오물오물거리기에도 좋고, 골라먹는 재미까지… 우리집 식구들은 완전 대환영!!! 베베토 미니 베어 젤리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아직이세요? 얼른 사랑스러운 곰들 집으로 초대해보세요. 덤으로 달달한 행복함까지 따라온답니다~~~♡♡♡
★★★★★ 2021.04.07로켓배송 비닐 포장 안에 뚜껑이 열려 쏟아져 있었지만 갯수 세어보니 다행히 98개와 1개가 더 들어 99개 였어요 ㅋㅋ 한봉지라도 모자라면 반품 시킬마음도 있었는데 ㅋㅋㅋ 하리보만 먹었는데 예전에 누가 베베토 젤리를 줘서 먹어보니 하리보에 비해 부드럽도 맛도 다양하더라구요. 마침 골드박스에 7천얼마에 떠있길래 시켰어요 애들 줄려고 샀는데 … 제가 더 먹고 맛 12가지 찾으려고 열봉넘게 깠네요 ㅎㅎㅎㅎㅎ 까고나니 젤리 낱개 비닐쓰레기가 좀 신경쓰였지만.. 일단 소분된거라 휴대하기 편해서 좋고 , 한봉에 많은양이 안들어서 애들 주기 적당해요~~ 12가지 맛이라고 적혀있어서 맛별로 찾아보고 싶다는 오기가 생겨 줄세웠는데… ㅜ ㅜ 딸기랑 체리맛 색구별 너무 어려운데요???? ㅠ ㅠ 불빛에 비쳐서 미세하게 채도 구분도 해봤는데… 12마리 곰 한접시에 못 세워놓은게 한이네요~~~ 다 먹고 나면 이 젤리통으로 뭐 쓸지 즐거운 고민도 하게 되네요 ㅎ 하리보는 손잡이 없는데 요건 손잡이 있어 좋은거 같아요 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 였어요^^
★★★★★ 2021.03.13가격 7980원. 중량 980g. 구매일 2.26일. 손주들 오면 주려고 샀다가 결국 내혼자 다먹었드래요.! 집콕하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심심할 때마다 애먼 젤리만 들락거리며 두개씩 아니 세개씩 집어 야금 야금~ 그러다 바닥이 날라카든 참에 세일가로 떴길래 재빨리 주문. 지난번 구매가보다 얼매나 싸게 샀는지 몰라요. 거금 2000원이나 헐케 샀응께요. 무튼 생각하기 따라선 기분 좋을 일도 무쟈개 많지요. 마치 횡재라도 한 느낌이랄까? ㅎㅎ. 쫠깃쫠깃한 식감탓에 자꾸만 디다보게 되고 디다 보다 결국 뚜껑 열고 만다는 야기. 쪼매 만 더 말캉 말캉 했슴 딱 좋았을 야를 그래도 극진히 애정하게 됐응께 묘한 중독성이 있네요. 오늘도 외출 함시롱 두개 가방속에 챙겨 왔는데 핑계거리는 있어요. 갑자기 기침이라도 날라치면 사탕 물면 금방 괜찮아 지듯이 야도 그 용도로 사용할 기라고..ㅋㅋ. 뒤늦게 배운 도둑질이 날 새는줄 모른다 카더니 요즘 야를 쭈욱 끼고 살아요. 잘 먹을거고 나중 또 들르겠슴다! 손주들 줄거는 비상용으로 구비해 둬야 해서요. ————————- 실생활에서 경험한것들을 공유하기 위해 구매평을 작성합니다. 도움되시길 바래요.
★★★★☆ 2021.02.17가격 9890원. 중량 980g. 유통기한 22.1.16. 가만 보니 울 손주들이 젤로 좋아하는 과자 종류가 바로 젤리더라구요. 넘 많이 먹어서 막 좋을것 까진 없응께 굳이 사다 안겨주진 않지만 가끔씩 할미 집에 놀러 오면 주려고 사두었어요. 그 핑계대고 샀다가 어쩜 제가 다 먹을지도 몰겠지만. ㅎㅎ. 심심 풀이로 한개 두개 먹어보니 꽤 맛있더라구요. 과일 향이 나는것 같기도 하고 무튼 향긋 달콤해요. 12가지 맛이 난다고 . 쫀득 쫀득 씹는 맛도 있고 묘하게 중독성이 있네요. 첨엔 맛본다고 한봉지 꺼냈다가 다시 가서 한봉지 꺼내오고를 반복했으니까요. 다큰 어른이 아이마냥.ㅋㅋ. 예전에 오리온에서 나온 젤리를 손주들 덕분에 먹어 봤었는데 갸는 좀더 크고 말캉 말캉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긴해요. 이번 베베또 젤리는 조금 단단해서 식감은 오리온거가 한수 위인듯. 크기도 넘 작고 한입에 넣고 물고 있기가 뭔가 살짝 아쉬운 느낌도 있구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까 그러려니 하고 봐줄 수 있겠어요. 터키산이라고 하는데 맛만 있슴 되니까 상관 없구요. 그타고 맛없거나 그런게 아니니까. 어쩌면 손주들 주기전에 제가 다 먹어버릴 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땐 곧바로 재구매 들어갑니다. 항시 대기 시켜두고 있을거라서요. 베베또 젤리 전 첨 구매해 봤는데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서 다른 분들께도 추천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사 두고 심심풀이로 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 손주들 주려고 샀다가 제가 다 먹어버릴 위기에 처해 있어요. 입이 심심하면 자꾸만 손이 그리로 가버려서요. 뭐! 상관없어요. 누가 먹든 떨어지지 않게 사두면 되니까. 외출 할때 두봉지씩 꼭 가방속에 챙겨 나가기도 하는걸요. ㅋㅋㅋ. ————————- 실생활에서 경험한것들을 공유하기 위해 구매평을 작성합니다. 도움되시길 바래요.
★★★★★ 2021.01.19베베토 베어 요즘들어 대용량 젤리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건 원산지가 터키이며 1995년에 탄생한 브랜드인것 같네요. 엄청 큰통에 낱개로 10g씩 포장되어있는데 한봉지당 35칼로리라 적게 먹으면 부담스럽지않을것 같아요. 사무실에서 입이 심심할때 한봉지씩 먹기 괜찮은것 같아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말랑말랑해서 성인이 먹을때는 식감이 괜찮은것 같은데 4살 아이한테는 아직 버거운지 사탕처럼 녹여먹는데 저희아이는 좋아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만 출근할때마다 몇봉지씩 주머니에 챙겨서 사무실에서 먹곤한답니다. 양이 정말 많아요. 진한 과일맛은 아니지만 씹을때 희미하게 느껴지는 맛보다 식감이 괜찮은 젤리같아요. 모양은 누가 곰이라고 알려줘야 알수 있을것 같은 비쥬얼인데 스타벅스 젤리와 차이가 나네요.
![](http://review.apthow.com/wp-content/uploads/2021/08/coupang_part-e1630022808943.png)
![공유하기 공유하기](http://review.apthow.com/wp-content/plugins/cosmosfarm-share-buttons/layout/default/images/icon-shar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