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맑은푸드 조미 순살 아귀포 대 10P 리뷰
해맑은푸드 조미 순살 아귀포 대 10P 리뷰
최신 실사용 리뷰 보여드리는 리뷰좋아 입니다.
이 상품에는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2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 없습니다. ( 2021.08.21 기준)
★★★★★ 2021.08.21힘들게 일하고 퇴근 할 때면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날 때가 많아요 요즘은 드라마에서 음료처럼 맥주를 마시는 경우가 많아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하고요 안주가 다양하긴 하지만 손쉽게 먹으려면 쥐포, 오징어가 좋긴 하죠 지난번에 강릉에 갔을 때 아귀포를 너무 맛있게 먹고 왔었는데 골드박스에 올라왔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구매가격 9,900원 아귀포가 9개 들어있더라구요 크기는 손바닥보다 작아요 오자마자 바로 뜯어서 구었죠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렸어요. 5분정도 일단, 쥐포보다는 두께감이 있어요 그리고 쥐포처럼 달거나 하지는 않아요 조미는 되어 있는데 많이 단 느낌은 없구요 맛은 쥐포와 오징어와 다른 또 다른 맛이에요 오징어처럼 질겅질겅 씹히는 건 아니구요 쥐포보다는 좀 씹혀요 먹다 보니까 목이 맥혀서 맥주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아귀 자체가 비싸다보니 아귀포도 좀 비싼거 같긴 한데 그래도 맛있어서 금방 다 먹게 되더라구요 비싸서 골드박스에서 보일 때만 구매할까봐요
★★★★★ 2021.08.21해맑은푸드는 쥐포로 먼저 알게 되었고 그때도 만족하면서 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런 간식포 종류들을 엄청 좋아하고 저녁에 원샷할때 주로 먹기도 하네요. 굳이 원샷 아니더라도 입이 궁금하거나 티비볼때 먹으면 정말 맛있죠. 많이 먹으면 턱이랑 치아가 아프기도 하지만 한번 맛보면 멈출수가 없네요 ✔해맑은푸드 ✔300g ✔총10장 ✔순살아귀포(조미된 포) ✔아귀 86.9% ✔대 (사이즈가 작지 않음) 수령 후 냉장보관 하세요❗ [순살아귀포 특징] ✴아귀를 조미한 후 맛있게 가공한 제품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간식.주전부리.술안주등으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순살아귀포 [아귀포 이야기] 못생겼지만 맛있는 아귀 예전에 어부들은 아귀를 잡으면 그냥 버렸고 그 이유는 바로 못생겨서 사람들이 꺼려하는 생선이었다고 하네요. 그 중에서도 가장 큰이유는 돈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미움과 설움을 받던 아귀가 지금은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순살아귀포 솔직후기] 순살아귀포는 잘 도착했고 받자마자 3개 가스레인지에 노릇노릇 구워서 먹었네요. 와~ 진짜 맛있네요. 요~순살아귀포 존맛탱 아귀포가 얇지 않고 도톰하면서 짭쪼름해서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계속 먹었네요. 아귀의 순살만을 가공해서 그런지 더 쫄깃하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네요. 쥐포에 이어 순살아귀포도 대만족 재구매하고 싶은 상품이네요.
★★★★★ 2021.08.1955 진짜 랜만에 들려봐여 변한거 1도없이 여전히 맛있어여 다른거 먹느라 잠시 외면했었는데 여기가 천국입니다 두툼한게 뙇10장 들어있구여 두께가 두툼하다고한건 일반 쥐포들과 비교했을때 아니지 비교가안되지 무튼 씹는맛 지대로 느끼려거던 여기가 맞습니다 짭조름해여! 마막 심하게 짠건아녜여 근데 이건 혹 조리법에 따라서 달라지려나여?! 저는 에프에 슝슝 돌리거던여 타기직전까지 굽굽해서 한입크기로 해놓고 집어먹기 시작하면 그날 구운 몇장은 그냥 싹 다 죠진다고봐야죠ㅠ 오늘은 그으만!! 뚜껑닫아놔도 어느새 2차흡입 하고있구욯ㅎㅎ 그냥 한장씩 통으로도 굽고 어제처럼 아예 한입크기로 잘라서 에프에 돌리기도 하는데 이왕 먹는거 편하게가잔 생각에 미리 자르기 시작했쬬:) 얘가얘가 살살 노르스름하게 익어가면서 살짝 말리거던여 글캐되면 가위질이 불편스러워여 이건 지극히 저 갠적인 취향이니 싹 무시하시고 각자 알아서ㅎㅎ 편하고 맛있게드심 될것같습니다 쿠팡서 쥐포종류 츠암 많이 먹어왔어염 가끔은 손질이 필요한것들도 있거든여 가시라고 해야하나? 삐죽 튀나온것도 있고 물론 이것역시 뜨거운 열에 가하면 익거나 삭아서 먹을수 있는 부분인데 날것일때 이런걸보면 못참쬬ㅋ아니 안참찌 가위질은 아귀포 한장을 반으로 자를땐 수월해여! 잘 잘려여 근데 여기서부터 한입크기로 자를땐 손에 힘좀 드갑니다 5장 하려다가 4장서 멈춤. 그렇게 에프에 대충 넣고 펼쳐서 높은 온도서 짧은시간에 확 익힘 끝납니다 넘모맛나여!! 나머지 6장은 오늘 끝냅시다!
★★★★★ 2021.08.17항상 아귀포는 떨어지지 않도록 쟁여두고 먹는답니다. 심심하고 뭔가 간식류가 땡길때는 건어물이 최고인것같아 언제부턴가 아귀포를 갈아탄뒤 지금껏 줄곧 아귀포를 구매한뒤 그때그때 구워 먹기편한 사이즈로 잘라 용기에 담아둔뒤 먹고있어요. 짭짤달짝하니 맛있지만 치아가 약하신분들은 드실때 치아 관리에 유의하시고 너무 많이 드시고나면 물이 엄청 마시니 조금만 드시는거 잊지마세요.
★★★★★ 2021.08.08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아귀채 자주 먹었었는데 아귀포가 더 맛있네요~~ 예전에 구입해서 먹고 맛있어서 특가 떴길래 2개 더 구매했어요 맥주 안주로 아주 좋아요~~ 많이 짜지도 않고 맛있네요~ 두께도 적당히 두툼해요 쥐포는 잘못 구입하면 꼬리꼬리한 냄새나는경우도 종종 있는데 아귀포는 그런 냄새 안나서 좋아요~~ 여름에 맥주 생각 날때 많은데 맛있는 안주 구비해 놓으니 든든하네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먹어도 맛있고 가스렌지에 구워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심심풀이로도 좋고 안주로도 좋아요~ 망설이시는 분들 일단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후회 안하실거예요~~~ 제 상품평이 도움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2021.07.20항상 간식을 이것저것 그때그때 먹고싶은걸 바꿔가며 찾아 먹지만 건어물류는 빠지지않고 쟁여두고 먹고싶을때나 간단히 시원한 맥주한잔할때 안주로도 좋아 우리집 간식류중 일순위랍니다. 짭짤 달짝하니 질겅질겅 씹다보면 스트레스해소도 씹으면서 식탐도 해소되어 좋아하는 간식중 엄지척~ 쥐포와는 살짝 식감이랑 다르지만 그냥 흡사 아귀포나 쥐포나 단짠의맛으로 끊을수없는 간식이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