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물류전달 이동하는과정에서 약간의 기스 생길거라 예상함
딱 적당히 과하지않게 기스나와서 난 다행으로 생각하고 만족함 ㅋㅋ
그리고 밤에 안보인다니 빛번짐이 오진다니 뭐니하는데 밤에 차앞에 라이트불빛 번지지않고 잘만보이드만 전 만족~! 밤에 어두워서 하나도 안보일까바 살짝 쫄앗는데 뭐 그냥저냥 심하게 안보이는정도는 아니라 갱춘~!
현역 동네바리 대행기사구요 방금 새벽3시 새벽배송으로 받자마자 순정투명쉴드 빼서 블랙 쉴드 교체하고 바로 새벽심야도로주행 해보고 별 5개 드립니다.
제 기준 싸게 좋은물건 샀으니까 디테일 후기 남깁니다.
라이더시력 1.2 1.5 정도 나오고요. 안경쓰시는분들은 시야보는 기준이 다를수 있습니다.
동네특성상 하루평균 대행및 식당오토바이 300 400대 이상 돌아가는 동네구요. 특성상 대형트럭 덤프 버스 굉장히 많습니다.
즉, 맞은차선 하이빔이나 바이크안개등 , 대형차 라이트가 눈이 많이 부십니다. 블랙쉴드는 방어운전의 종류 일수 있다고 생각듭니다.
뭐 저도 곧 안개등 달 생각입니다. 순정 쉴드는 석양은 물론 맞은편 차선 라이트 그대로 다 맞습니다. 동네피돌이 하이빔이라도 맞는순간이라면 잔상때문에 스트레스 받습니다.
가격, 동네센터에서 15000원 정도하는걸로아는대 8000원대 에서 구입해서 만족입니다.
배송건도 좋았구요. 특히 블랙이면 잘 안보이지 않을까 우려했는데 생각보다 잘보여서 좋았습니다. 교체를 워낙 오랫만에해서 낑낑댔는데 순정꺼를 끼웠다꼇다 해보고 원리 이해해야 부품 안깨집니다.
쉴드창이 100프로 한손으로 안열리는 부분이 있는데 100 이라치면
80 90 정도 올리면 끝까지 안올라가고 거기에서 손에 힘을 더 줘야 끝까지 올라갑니다. 근데 이게 단점이라고치면 단점이고 장점일수도 있다는 생각해봅니다. 상관없습니다.
본인이 잘 안보이면 쉴드 열고 다니세요.
제 기준 제 대행바이크는 스크린윈도가 얼굴까지 올라오는 높이라 쉴드 반만 열고 다녀도 문제 없습니다.
본인판단이 중요합니다. 저같이 풀타임근무 10시간 12시간 뛰는 대행기사는 쉴드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눈. 비 . 주간 야간 다 뛰니까요.
눈보호, 그렇게 중요시 하시는분들은 안경점에서 돈비싸게주고 안경 이나 선글라스에 투자하세요 .
8000원짜리 쉴드사면서 칭얼대는분들 찌질합니다.
다음에 쉴드 또 살일. 있으면 그땐 레인보우 써볼 생각입니다.
이 리뷰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